아래 내용 확인하시고 이용에 불편 없도록 유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 안내글에 나와있는 사항들로 조치되지 않는 특이한 경우에는
문의게시판에 "성명, 휴대전화번호, 오류증상" 등을 남겨주시면 접수 후 관리자가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중복재생차단
기기 종류(PC/Mobile/Tablet)에 관계 없이 동시접속 및 재생이 불가합니다.
2. 접속 기기 2대로 제한
기본적으로 재생 허용 기기는 종류별(PC/Mobile/Tablet)로 2대로 제한 됩니다.
(로그인한 순서대로 자동등록 / 초기화 원할 시 문의게시판에 "제목:초기화요청합니다 / 내용:"성명, 휴대전화번호" 에 남겨주세요.)
3. 동영상 워터마크
kollus 프로그램을 통해 재생되는 유료강의는 녹화방지를 위해 강의 화면에 ID가 작게 랜덤으로 표시됩니다.
4. 영상 캡쳐 차단 정책
사용자가 동영상 또는 이미지 캡쳐 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캡쳐를 시도할 경우 영상재생이 차단되며, 캡쳐이력이 저희 쪽으로 넘어오게 됩니다. (이 기능은 Kollus(PC, Mobile)에서 제공하는 유료 강의에만 동작합니다.)
* 캡쳐 프로그램 실행 or 캡쳐 시도시 -> 재생 중단 및 경고 처리로 영상이 멈추게 됩니다.
(캡쳐프로그램 종료 후 다시 재생하면 영상이 다시 재생됩니다.)
* 캡쳐 차단 경고 5회 이상 누적시 -> 아예 컨텐츠 접근 차단이 되니 참고해주세요.
++ 캡쳐 프로그램 실행 으로 인한 차단 해결방법
캡쳐 프로그램 중에서는 컴퓨터 부팅 시 자동으로 열리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실행을 하지 않더라도 백그라운드 프로세스에서 대기중일 수 있습니다.
CTRL+SHIFT+ESC를 눌러 작업관리자를 실행하면 열려있는 앱 등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아래 안내글 보시고 완전히 종료 후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ZOOM 프로그램>
https://help.malgnsoft.com/help/post_view.jsp?id=252
<제어판 캡처 프로그램>
https://help.malgnsoft.com/help/post_view.jsp?id=364
<픽픽(Picpick), Scapture, 안캠코더(Antools 관련 프로그램 모두), 스팀클라이언트(SteamClient), 안카메라(Ancamera) >
https://help.malgnsoft.com/help/post_view.jsp?id=365
<스팀(Steam)프로그램>
https://help.malgnsoft.com/help/post_view.jsp?id=366
위 안내글에 나와있는 사항들로 조치되지 않는 특이한 경우에는
문의게시판에 "성명, 휴대전화번호, 오류증상" 등을 남겨주시면 접수 후 순차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